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작은 여자 슬랙스 추천

알쓸신블/뷰티&패션

by 수N 2019. 7. 9. 00:05

본문

키가 작으면 옷을 고를 때 정말 힘이 드는데요 ㅠㅠ

저의 경우 가장 힘든게 슬랙스였어요.

스키니의 경우는 작은 사이즈가 많이 나오지만

통일자바지나 슬랙스 면의 바지는 거의 대부분 크게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쇼핑몰에서 슬랙스를 자체제작하지만 구입했던 것들이 대부분 엄청나게 컸어요.

 

중요한 자리에서는 슬랙스가 필수이지만 작은 사이즈분들은 찾기 힘들죠

오늘은 그래서 제가 작은 사이즈 슬랙스 추천해드릴게요!

 

작은 사이즈 슬랙스

소녀레시피

 

아담해도 괜찮아. 158cm 모델언니가 증명하는 키작은 여자의 감성코디

 

저는 주로 소녀레시피라는 쇼핑몰에서 바지를 구입해요.

일자 면바지의 경우 좀 큰 경우도 있었지만 슬랙스 중에서 작은 것들이 있어요!

 

소녀레시피 슬랙스 중 몇가지를 추천해드릴게요.

 

1. [키작녀슬랙스] 스판 밴딩 슬랙스 - sl 아담슬랙스ver.1

 

가운데 부분이 트여 있어서 더 매력적인 슬랙스예요. 슬랙스는 디자인이 다 비슷한데 트여있는 슬랙스가 있으면 포인트로도 좋고 여름에 시원해보여서 굉장히 좋을 거 같아요! 추천추천

 

2년째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으로 하이웨스트의 슬랙스입니다.

가장 좋은건 허리가 밴딩이라 마르신 분들도 입으실 수 있어요!

그래서 소녀레시피의 슬랙스가 정말 좋아요b

 

*쇼핑몰 후기평_

밴딩이여도 허리가 조이지 않고 편하다.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의 부츠컷.

구김이나 무릎이 튀어나오는 정도가 심하지 않다.

시원하고 여름레깅스 슬랙스 느낌.

사이즈가 작게 나온거 같다.

 

색상은 검정과 차콜 2가지 사이즈는 S, M, L 이 있습니다.

마르신 분들도 입기 좋을 거 같아요!

우선 사이즈가 작으니 길이만 줄이면 된다면 슬랙스는 성공입니다...

 

 

[소녀레시피] 스판 밴딩 슬랙스- sl 아담슬랙스ver.1 사이즈


2. [소녀made] 국민만능레깅스 팬츠 pt

 

편하면서 스타일리쉬해 보이는 레깅스 팬츠입니다.

사실 슬랙스는 아니지만 제가 구입해보고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려요!

 

진짜 편하고 어디든 코디하기 좋아요. 살짝 부츠컷이라 레깅스나 츄리닝 같지 않아요.

진짜 편한 트레이닝 소재같은데 그렇게 보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조금 불편한 점은 제가 진짜 자주입어서... 앞주머니가 없어서 불편했어요

그리고 밴딩이라 옷을 넣어서 입기가 애매했어요 살짝 민망쓰..

 

여름에 입기에는 도톰한 소재입니다! 더워요!

 

[소녀made] 국민 만능 레깅스 팬츠pt 사이즈

 


 

3.  [소녀made] 키작녀 찹쌀떡 슬랙스 sl  - 품절

 

허리 속 밴딩이라 너무 좋고요! 사이즈도 작게 나왔어요! 허벅지 단면보면 아실겁니다..

그리고 깔끔하게 뚝 떨어지는 슬랙스라 무조건 하나 있어야 하는 필수 기본템이라 추천해요.

저도 구입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네요.. 재입고 해주세요 소녀레시피 ㅠㅠ

재입고가 될 수도 있다는 마음을 담아 혹시 몰라 그래도 추천합니다!

 

[소녀made] 키작녀 찹쌀떡 슬랙스 사이즈

 

 


4. [자체제작] 158cm 쿨썸머 와이드 슬랙스 sl 아담슬랙스 ver.3 -품절

 

사실 제가 추천하고 싶었던 슬랙스는 바로 요 제품 ! 근데 품절이네요 ㅠㅠ

사이즈가 작게 나와서 진짜 좋았구요. 여름에 입기 시원해요! 놀러가서 입기에도 너무 좋아요

 

편하면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슬랙스 입니다 .

[자체제작] 158cm 쿨썸머 와이드 슬랙스 _ 아담슬랙스 ver.3

 

지금까지 소녀레시피의 슬랙스를 추천했습니다!

쇼핑몰에 들어가면 괜찮은 제품들 많아요! 그리고 슬랙스도 좀 더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바지들도 있어서 마르신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

우리 모두 예쁜 옷 득템해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