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식당 굿즈/ 강식당접시/강식당블렌더/강식당 정수기/신묘한

알쓸신블/뷰티&패션

by 수N 2019. 8. 4. 20:51

본문

강식당을 보며 접시가 너무 탐나더라고요..
특히 강호동씨가 어린 친구에게 선물해주는 걸 보고,
마음이 따뜻해지면서 나도 갖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았다니 판매하고 있습니다!!

​​강식당 굿즈, 접시, 정수기, 믹서기
강식당 굿즈는 CJ몰에서 구입가능하다고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강식당 정수기] SK매직 all in one 직수 얼음 정수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강식당 블렌더] 해피콜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S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강식당 신서유기 유리컵] 435ml: 9000원~




강식당을 보면서 정말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컵!
인기가 정말 많은 제품이라 매진되었네요 ㅠㅠ
행복한 스딸라와 미묘한 개 두가지 버전입니다.
사이즈: 지름7.5cm 높이15.6cm
소재: 유리재(비가열 조리류)
원산지: 태국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강식당 신서유기 미묘한 스트로우] 2종세트 : 3000원



인싸가 되기 좋은 빨대! 저걸로 탄산 먹고 싶다..
그릇과 세트로 함께 구입해서 선물해도 너무 좋을듯!
많은 분들 후기를 보니 아까워서 못쓰겠다고 하시네요.
소장용으로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b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강식당 신묘한 대접시] 21.5cm: 14,000원



​상세설명 페이지가 정말 센스 굿! 신서유기랑 강식당에 맞게 잘 편집하셔서 구입을 안할 수가 없는.. bb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강식당 신묘한 화랑도 앞접시] 16.7cm: 14,000원


강식당을 보면서 갖고싶다고 계속 말했던 접시!
상세설명에 보면 화랑도 반한 맛! 이라고 ㅎㅎ
노란테두리 띠 속에 그림이 빈티지한 느낌이 들면서 너무 예쁜것 같아요! 요 제품은 현재 수량이 남아있네요.


이상 신서유기 강식당 굿즈, 강식당 블렌더, 강식당 정수기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위에 나온 굿즈와 상품들은 cj mall 씨제이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핀브로치와 볼펜, 핸드폰케이스도 판매하네요!



#신서유기 #강식당 #신서유기 굿즈 #강식당굿즈 #신서유기 시즌6 #신서유기 피오 #신서유기 시청률 #신서유기 강식당 #신서유기 재방송 #신서유기 강핏자 #강핏자 #강식당 메뉴 #강식당2 #강식당3 #강식당 경주 #강식당블렌더 #강식당 정수기 #강식당 캐릭터 #신묘한 #강식당 컵 #강식당 접시 #강식당 그릇 #강식당 용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