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준일에세이 ‘MAYBE 너와 나의 암호말’

카테고리 없음

by 수N 2020. 2. 3. 18:22

본문

 

출처: 네이버

양준일 MAYBE 너와 너의 암호말

 

저자_양준일, 아이스크림
출판_모비딕북스
정가_18,000원

:
2월 3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 양준일씨의 에세이
1분당 50부가 팔리는 베스트셀러!
개인적으로 에세이 제목이 참 좋다.
노래 <가나다라마바사>의 가사가 떠올라
흥얼거리게 되는... 가나다라마바사 너와 나의 암호말
양준일씨 앞으로 더 흥하세요! 응원합니다!
:

 


책소개

 “MAYBE 라는 단어 자체에 어둠 속에서 빛을 보게 하는 힘이 있다고 믿는다.”

아무도 모르는 HISTORY로 끝날 줄 알았던 이야기.
세상과 나누는 MEMORY가 될 양준일의 첫 책, <양준일 MAYBE_너와 나의 암호말>
양준일이라는 수수께끼를 푸는 열쇠.
양준일이 세상에 건네는 위로와 희망 그리고 진심.
어둠 속에서도 늘 빛을 향하는 그의 생각.
표정과 몸의 선으로 마음을 전하는 사진을 담았다.

 

*초판한정 양준일 사인 인쇄본, 사진 엽서 세트 증정

 

 

-
가나다라마바사(Pass Word)

가나다라마바사 너와 나의 암호 말
너만 생각하면 떠오르는 말이 있걸랑
사랑을 한단 말을 하고 있지만
그대와 나만 알아듣는 말 아무도 몰라

가나다라마바사 사랑한단 뜻이야
오후 다섯 시면 그대를 만나는 시간
카페에서 만날까 고수부지 걸을까
보자마자 하고 싶은 말 너와 나의 암호 말

가나다라마바사 행복하단 뜻이야
아무도 모르는 사랑 가나다라마바사
잠깐! 쉿~
가나다라마바사? 야 쟤네들 지금 무슨 얘기 하는 거냐
나도 몰라 어머 저거 ‘리베카’아냐
뭐? ‘리베카’가 누구야
왜 가수 양준일 몰라?
아으 밥맛 떨어져 치 뭐 이렇게 머리가 기냐
어쭈 귀걸이까지 했어
와 너무 잘 어울린다 오우 멋있어 뿅가~
야 여잔지 남잔지 모르겠다
그럼 어때 나는 좋기만 하더라
괜히 샘나니까 흥!

저녁에 자기 전에 들려오는 말
오늘 너무 재밌었어 내일 또 만나자
가나다라마바사 자기 전에 하는 말
그대와 나누는 암호 좋은 꿈 꾸란 뜻이야

가나다라마바사 사랑한단 뜻이야
아무도 모르는 얘기 우리들의 이야기

어머나 이쪽으로 온다
양준일 이쪽으로 와
아까 뭐라고 했지?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와~
가나다라마바사 너와 나의 암호 말
아무도 모르는 사랑 가나다라마바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