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BN예능 ‘자연스럽게’

카테고리 없음

by 수N 2019. 8. 17. 12:13

본문



출처: 자연스럽게 공식 인스타그램

요즘 티비를 틀면 사회가 변하면서 추구하는 예능의 분위기도 많이 바뀌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정신없고 지친 몸과 머리에 휴식을 주는 편안한 예능을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추세인데요. 그맘큼 힐링예능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MBN예능 ‘자연스럽게’를 소개합니다. ​잔잔하면서 힐링되는 예능을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 또한 소소한 재미가 있어요! 영화 리틀포레스트가 생각이 나는 예능입니다.:)

MBN예능 ‘자연스럽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연스럽게


출처: 네이버 검색

​자연스럽게_​예능, 12세이상
​​
편성: MBN 2019.08.03. ​매주 토요일 오후09:00
​제작진
CP 유일용
연출 유일용, 염규본, 박정애, 김지윤, 김지환, 심성원, 정우영, 김동녘, 고지연
작가 신명진, 김정은, 김주희, 오지혜,

​​살아보면 알게될거야. 자연스럽게
셀럽들의 시골 마을 정착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소소한 재미와 힐링을 함께 담은 예능입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연스럽게 출연진

​​


​​

​​


출처: 네이버 검색, 공식인스타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

​네 분이 되게 잘 어울리고 출연진을 되게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은지원씨와 김종민씨는 함께 지내는데 그것도 되게 재밌어요! 투닥거리는 모습이 벌써 떠오르지 않나요? 네 분의 스타일이 비슷한 듯 달라서 집의 분위기도 다르고 힐링하면서 잘 보고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연스럽게 시청률


출처: 네이버 검색

아직 2회차 밖에 하지 않았지만 ​2.4%로 시작해
최근 2회는 2.6%를 기록했습니다.
제 생각엔 3%를 넘길 것 같네요. 연령대 상관없이 볼 수 있는 예능이라 기대해봅니다 :) 이런 편안한 예능이 자주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간혹 이런 예능은 뭘 더 하려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면 망하더라고요.. 이 분위기 그대로 잔잔하게 같은 출연진으로 길게 가보는게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항상 이제 막 재미있어지려고 할때 출연진이 바뀌는 그런 예능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고정 출연진으로 사계절을 담는 예능이 되면 더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는 힐링 예능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연스럽게 촬영지


​출처: 전인화씨 인스타그램

자연스럽게 촬영지는 ​구례 현천마을로 대표적인 산수유마을 이라고 하네요. 구례에서 산수유 축제도 한다고 하니 봄에 구례에 가봐야 겠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연스럽게 집

조병규씨의 반려견 조엘도 출연합니다.
전인화씨의 요리도 보고, 김종민씨와 은지원씨의 투닥투닥 케미 그리고 게임기를 집에서 하는모습ㅋㅋㅋㅋ

​특히 인테리어나 시골생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세 분의 집을 보여드릴게요! 리모델링을 한 집입니다! 취향저격 ㅠㅠ



​자연스럽게 전인화집


출처: 네이버TV 다시보기

전인화씨의 집은 부엌이 포인트인 집으로 부엌에 투명한 창문이 크고 길게 있어서 많은 분들의 마음에 들었던 집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던 집이죠 ㅎㅎ
특히 밤에 창밖이 더 예쁘더라고요. 밖에서 집을 봐도 빛나고 예쁩니다. 정말 리틀포레스트가 떠올랐던 집!
개인적으로 이런 집에서 정말 살고싶네요... ㅠㅠ

​자연스럽게 조병규집



출처: 네이버TV 다시보기

전과 후 모습입니다! 조병규씨의 집은 벽을 허물어서 넓게 공사를 하고, 탁 트여있는 큰 창문이 특징입니다.
창문 겸 출입문으로 사용하네요ㅎㅎ 자연친화적인 목재를 사용해 인공적인 느낌이 없어 좋다고 조병규씨도 만족해 한 집입니다. 연기연습도 할 수 있고 빔프로젝트도 설치가 되어있어 조병규씨를 위한 집! 또한 부엌은 현대식으로 깔끔합니다. 되게 실용적인 집인것 같아요!


​자연스럽게 김종민&은지원 집
​​




출처: 네이버TV 다시보기

무너져다던 시골집이 구례의 발리로 탄생! 환골탈태!
진짜 너무 대단하신거 같네요... 리모델링의 힘..금손..
김종민씨와 은지원씨는 바를 원해서 바가 있는 카페 느낌의 세련된 집이 완성되었습니다. 2개월이 걸렸다네요!


​예능 ‘자연스럽게’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과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란 촬영 뒷얘기는 유튜브 ‘스페이스 래빗’ 채널의 The 자연스럽게 일용tv에서 볼 수 있다네요!




#자연스럽게 #자연스럽게 촬영지 #자연스럽게 구례 #자연스럽게 현천마을 #자연스럽게 구례 현천마을 #자연스럽게 전인화 집 인테리어 #자연스럽게 전인화집 #자연스럽게 재방송 #자연스럽게 전인화 #자연스럽게 전남 구례 #구례 #전남 구례 #현천마을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 #예능 자연스럽게 #힐링예능 #시골 #토요일 예능 #주말예능 #자연스럽게 촬영지 #자연스럽게pd #자연스럽게 제작발표회 #자연스럽게 촬영장소 #리틀 포레스트 #자연스럽게 몇부작 #자연스럽게 2회 #조병규 강아지 #자연스럽게 방송시간 #예능 자연스럽게 #조병규 조엘 #자연스럽게 집 #자연스럽게 인테리어 #mbn 자연스럽게 #조병규 강아지 종류 #자연스럽게 강아지 #조엘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