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리몽/ 귀여운 인형/ 마리몽인형/ 프로듀스 이세진/ 이세진 인형

알쓸신블/뷰티&패션

by 수N 2019. 8. 11. 19:08

본문

프로듀스 엑스 원오원을 애청하셨던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 마리몽인형! 연습생들이 하나씩 귀여운 인형을 달고 나타난 모습들이 화재가 되었었는데요.

바로 마리몽 이라는 귀여운 미니 인형입니다.
프로듀스 엑스 원오원에 출연한 이세진 연습생이 직접 만든 인형으로 수익금의 일부가 유기견에 후원된다고 하네요.

​​마리몽/ 귀여운 인형/ 마리몽 인형/ 프로듀스 엑스 원오원/ 엑스원/ 이세진/ 이세진 인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마리몽


출처: 마리몽 스토어팜

​​

​꿈속을 몽실몽실 떠돌아다니는 요정.
악몽의 악한 기운을 먹으며 행복한 꿈을 만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마리몽 종류


출처: 마리몽 스토어팜

현재는 품절이고 8,000원에 판매했네요!
전에는 더 여러가지 마리몽 인형들이 판매되었는대요.
진짜 귀엽습니다.. 빨리 다시 판매되면 좋겠네요.
이진혁 연습생에게 얼마전 선물한 눈사람 마리몽도 올겨울 나오면 좋겠네요 ㅎㅎ


​​


출처: 마리몽 인스타

​​순서대로 귤마리몽, 샤베트마리몽, 체리몽!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이 외에도 핸드폰 케이스와 맨투맨도 판매를 했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것들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프로듀스 엑스 원오원 이세진



​​마리몽의 아버지라 불리는 이세진 연습생:)
볼때마다 진짜 웹툰에 나오는 남주같이 생겼네요.
마리몽처럼 몽글몽글해 보이는 따뜻한 인상!

특히 입술과 눈이 너무 예쁘셔서 틴트나 화장품모델, 렌즈모델을 하면 딱이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좋은 소식들이 많이 들려오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 2019년 8월 18일 일요일 오후3시
성신여대 윤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팬미팅 합니다
.!

개인적으로 정말 응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노래도 내주시길 ㅎㅎ






#마리몽 #마리몽인형 #이세진 마리몽 #마리몽 구매 #마리몽 만들기 #프듀 이세진 #프듀x101 이세진 #이세진 팬미팅 #이진혁 울라프 # 이진혁 이세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