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환승연애2 'X가 쓴 나의 소개서' 모음

알쓸신블/티비속세상

by 수N 2022. 10. 8. 00:47

본문



티빙 연애 리얼리티 프로 '환승연애2'
출연자 분들이 읽고 눈물을 흘렸던
X가 쓴 나의 소개서 모음입니다. 엑스소개서란
전 연인이 쓴 나를 소개한 건데요. 출연자들이 방에 들어가
다시 소개서를 읽어보는 장면들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



X가 쓴 나의 소개서




이지연

저는 지연이가 우울에 빠진 모습을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취하지 않아도 항상 하이텐션을 유지하는
유쾌하고 긍정적인 사람입니다
4차원 같은 구석도 있고
리액션도 커서 깜짝 놀라게 할 때도 있지만
누구든 지연이를 만나고 알아가게 된다면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느끼실 거예요
소주와 육회를 좋아하고
투팍의 노래를 즐겨 듣습니다
이런 지연이의 모습을 귀여워해주고사랑해주는
사람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선민기

민기는 제가 봤던 사람들 중
내면이 가장 선한 사람입니다
연인과 싸워도 항상 져주고
늘 사랑받는다는 느낌을 줍니다
오랜 미국 생활로 여유로운 제스처가몸에 밴
사람이라 처음 만날 때 조금 당황할 수 있지만
익숙해지면 은근히 매력적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또한 진지한 분위기도 정말 싫어해서
조금만 진지해지면 반사적으로 웃는데
싸울 때도 자주 웃는 바람에 은근히 열받을 때가
많았어요 이 점 미리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태이

아우라부터 잘생긴 태이는
자유로운 영혼처럼 보이지만 의외로 계획적이고
항상 바쁘게 사는 성실한 사람입니다
떡볶이도 간장으로 만들어 먹을정도로 맵찔이고
달달한 음식을 정말 좋아해서
기분이 안 좋아 보일 때 디저트를 쓰윽 내밀면
보기 힘든 환한 미소를 보여줄지도 몰라요
그리고 태이가 좋아하는 여자 스타일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최이현

이현이는 연애에 신중한 사람입니다
사람을 가볍게 만나지 않고 오래 두고 보며
천천히 마음을 열어가는 연애를
더 선호하는 것 같아요
말은 시크하게 툭툭 내뱉지만
여리고 정이 많은 사람이고
자신보다는 남을 챙기는 것에 더 익숙합니다
그래서 가끔은 스스로 돌보는 것을
놓치는 경우도 많다고 생각해요
이곳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그분은 이현이를 가장 우선시하고
그녀의 존재를 당연히 여기지 않는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김지수

지수는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가장 사랑했던 연인입니다
사랑이라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또 얼마나 아플 수 있는지 알려준
고마운 사람입니다
지수는 늘 사랑스럽고 귀여운 표정으로
주변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고
가끔은 파워풀한 힙합 춤을 춰서
반전의 매력을 주기도 합니다
지수가 가끔 '나 얼만큼 사랑해'라는 질문을
할 때가 있는데 창의적이고 센스있는 답변을
미리 준비해 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나연

나연이는 착한 사람이 가질 수 있는
모든 좋은 점을 다 가지고 있어요
예의 바르고, 작은 것에도 감동하고
늘 거짓없이 진심으로 상대를 대해줍니다
아이같이 순수한 면도 있지만
제가 가장 힘들었던 순간에는 말없이
곁을 내어주며 존재만으로 큰 힘이 되는
든든한 여자친구 이기도 했습니다
나연이와는 좋은 추억도 많지만
사소한 걸로 싸운 기억이 많아서
제가 더 이해해 주지 못해 아쉬움이 남습니다
나연이기 여기서 누군가를 만난다면
나연이를 저보다 더 아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과 연애하기를 바랍니다





정규민

규민이를 처음 만났을때 저는첫눈에 반했습니다
지금은 순둥하게 바뀌었을 수도 있지만
그땐 찢어지고 카리스마 있는 눈매를 가진
섹시한 남자였어요
규민이는 고기를 좋아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고기는 하나도 먹지 않고 다른 반찬만 먹던
따뜻한 사람입니다
저를 더 좋은 사람으로 성장시켰고
소나무처럼 항상 같은 마음으로 지켜주었습니다
전 그런 규민이에게 미안한 점이 많았지만요
규민이는 참 좋은 사람이었지만
저 때문에 너무 많이 고생했던 것 같아요
그동안 힘들었으니까 잎으로는 연애 안 했으면 좋겠어요





박원빈

원빈이의 첫인상은 차가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댕댕이 같은 매력이 넘치고
의외로 애교가 많은 귀여운 사람입니다
섬세하고 감성적인 원빈이는 사귀는 내내
항상 집까지 데려다주고
늘 여자친구를 위해서 맞춰주는
헌신적인 남자친구였습니다
제가 한 연애중에 가장 행복했고
고마웠던 연애라 감히 말할 수 있어요
원빈이가 이제 주기만 하는 사랑보다는
넘치게 받는 사랑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남희두

희두는 아기 허스키를 닮았습니다
큰 덩치에 부리부리한 눈을 가졌지만
속은 누구보다 여리고 귀여운 남자예요
우산을 내 쪽으로 기울여주고
싸워도 항상 집에 데려다주는
말보다는 행동으로 표현하는
우직하고 든든한 남자친구였습니다
희두는 정신사납고 시끄러운 걸 싫어해서
성숙한 사람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희두의 매력에 빠지면 헤어 나오기 힘드니
마음을 단단히 먹고 다가가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아직 성해은, 정현규, 박나언
3명의 출연자는 엑스소개서가 공개되지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액스소개서는
글로 읽는 것보다 환승연애를 직접 시청해서
출연자들이 직접 읽는 걸 보는게 최곱니다...
모든 커플들 다 체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