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 원피스 쇼핑몰 추천

카테고리 없음

by 수N 2019. 7. 23. 00:01

본문

핫한 여름! 

레드계열 옷을 입으면 더워보일거 같지만

화이트 팬츠나 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시원해보이더라고요.

 

특히 레드 원피스! 린넨 소재의 레드원피스가 갑이라고 생각합니다.bb

핫한 여름! 핫한 레드 원피스로 포인트를 줘봅시다.

 

 

 HOT RED ONEPIECE.

레드 원피스 쇼핑몰 추천


1_크루셜리] 유렌트ops 29,000원 (현재26,000원)

 

출처: 크루셜리 

 

크루셜리 쇼핑몰은 대부분 파스텔한 느낌의 옷들이 많은대요.

깔끔하면서 단정한 룩들이 많아 데일리로 정말 좋아요.

원피스도 예쁜게 정말 많습니다 추천추천bb

 

이 원피스는 보자마자 이거다! 라고 생각든 제품

퍼프 소매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플레어 원피스로

브이 네크라인으로 쇄골이 보이는 디자인입니다.

 

자연스럽게 퍼지는 플레어 라인으로 전체적으로 잡아주는 핏감이 멋스럽고,

편안한 기장감으로 활동성도 높여 주었다네요. 여행룩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이런 레드 색상이 풍경과 찍으면 정말 잘 나온답니닿ㅎㅎ

 

 

*소재 면 폴리 혼방

*색상 레드, 옐로우

*사이즈 총장85 어깨37 가슴90 소매기장21


2_프롬비기닝]  Irene banding linen ops_Y (린넨34%) 57,000원

 

 

출처: 프롬비기닝

 

프롬비기닝 아이린 밴딩 린넨 원피스!

레드 색상인데 되게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탄탄하면서도 질긴 느낌의 린넨 레이온 혼방 제품으로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원단감이 기분 좋은 착용감을 주는 원피스.

 

통기성이 좋아 더운 여름 시즌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네요.

그리고 구김! 구김이 잘 가는 린넨원단의 단점을 보완한 레이온이 함유되어

자연스러운 구김 정도만 생겨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답니다.

 

또 스퀘어넥이지만 입술 디자인으로 넥라인을 길어보이게 해준다네요.

저는 색상도  예쁘고, 특히 허리 부분의 밴딩이 굉장히 세련되어 보였어요.

저렴해보이는 원피스가 아니라서 더욱 좋았습니다.

 

*소재 린넨34% 레이온66%

*색상 소프트핑크/레드

*사이즈 어깨길이+소매길이 26 소매둘레37 가슴둘레84 허리둘레60-92 총기장110


3_데일리먼데이] Feminine dot long dress 32,000원

 

출처: 데일리 먼데이

 

도트패턴의 레드 롱원피스! 

시어한 느낌의 소재감과 비정형화된 도트 패턴이 어우러져 페미닌한 무드의 드레스.

허리의 스트랩으로 허리를 잡아줄 수 있으며, 허리에서부터의  A라인플레어의 실루엣

 

어깨와 소매의 셔링이 페미닌한 무드를 더 돋보이게 하는 것 같네요.

넘나 사랑스러운 원피스! 

 

*색상 레드/블랙

*소재 폴리100%

*사이즈 어깨35 가슴46 허리39.5 밑단92 암홀22.5 팔통20 소매통11 소매기장55 총기장112

 


4_제이엘프] 조이린넨 dress (린넨45%)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쇼핑몰.

추천글을 쓸 때마다 자주 언급되기도 했쬬! 원피스 진짜 이쁜거 많아요!

사진은 가져오지 못했습니다만 정말 추천bb 

제일 추천하는 쇼핑몰 입니다.

 

이 원피스는 무릎위로 오는 미니원피스!

발랄하면서 러블리한 무드의 원피스로 키가 작은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색상 블랙/레드

*소재 면55% 린넨45%

*사이즈 어깨넓이36.5 가슴단면43 허리단면45.5 암홀20 소매길이12.5 소매단면13 총장82/75

 


5_플라이모델] 플모메이드 linen ribbon short-ops 31,000원

 

 

출처: 플라이모델

 

현재 플라이모델 주문폭주인 원피스

플라이모델에서 직접 자체제작한 원피스인가 보네요.

 

색상이 너무 예쁘고 끈나시 원피스라 시원해보입니다.

그리고 미니 기장이라 키작은 분들께도 딱인 원피스!

완전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원피스예요.

또 좋은점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short /long버전 두가지가 있다네요.bb

 

넉넉한 핏으로 시원하면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고

브이넥 라인이 더욱 예쁜 핏을 만들어 줍니다!

어깨끈은 어깨라인에 맞게 리본으로 묶으면 된다네요.

저 리본이 포인트! 

 

*소재 코튼60 린넨40

*사이즈 가슴45 밑단58 총기장67(끈길이 제외) 

 

댓글 영역